返回 韩语听力课程:纪念品

听力简介:


今天讨论的是纪念品。韩国人到海外旅游喜欢买什么样的纪念品呢?应该怎么样为对方买纪念品呢?听听两位主持人的吐槽吧! 

只写答案不写题号,答案与答案之间换行 



석진: 네. 윤아 씨. (네.) 일본 말고, 윤아 씨가 유럽 쪽으로 많이 여행했다고 들었어요. (네.) 유럽 쪽을 여행을 많이 하셨으니까, 왠지 그런, 특별한 기념품이 또 있을 것 같아요.

윤아: 특별한... 저는 유럽여행 할 때는 【---1---】에서 물건 사는 걸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거기서 오래된 카메라 같은 거를 몇 개 샀었거든요. (네.) 굉장히 특이하고 쉽게 구할 수 없는 카메라들이 많아서 되게 좋았어요.

석진: 벼룩시장에서 샀으니까 상당히 저렴할 것 같은데.

윤아: 굉장히 저렴하고 작동도 돼요.

석진: 진짜요? (네.) 장식용이 아니군요. (네.) 그렇구나. 그런 기념품들은 윤아 씨가 백화점에 간다든가 아니면, 공항에 있는 면세점에 가서 살 수 있는 게 아니잖아요.

윤아: 그렇죠. 그래서 더 특별한 기념품이었던 것 같아요.

석진: 【---2---】. (그렇죠.) 윤아 씨는 혹시 친구가 외국에 갔다가 돌아왔는데, 기념품을 사온 거예요. 그래서 받은 기념품 중에 혹시 기억에 남는 기념품이 있나요?

윤아: 최근에 친구가 홍콩에 다녀왔는데요, (홍콩이요?) 네. 제가 좋아하는 걸 사다 줬어요.

석진: 뭔데요?

윤아: 맥주요. 하이네켄 맥주인데 (네.) 홍콩에만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병으로 된 하이네켄 맥주를 사다 줬어요. (【---3---】.) 그렇죠.


윤아: 그래서 제가 너무 그게 웃겨서 한참 웃었어요.

석진: 윤아 씨가 디자인이 전공이니까, 남다른 디자인을 받고, 그런 걸 더 좋아하는군요.

윤아: 그냥 맥주라서 너무 웃겼어요. (그냥 술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걸 사다준다고 하면서 맥주를 사다줬잖아요. 그래서 그게 너무 웃겼어요.

석진: 윤아 씨가 방금, 윤아 씨가 좋아하는 맥주를 사다줘서 고맙다고 했잖아요. 진짜 저는 기념품을 살 때 상대방을 좋아하는 걸 사 줘야 된다는 걸 정말 【---4---】 적이 있었어요.

윤아: 언제요?

석진: 26살 때? 미국에 다녀온 적이 있었어요. 그때는 여자 친구가 있었죠. 그래서 여자 친구가 평소에 키플링이라는 제품을 되게 좋아했었어요.


윤아: 네. 가방 브랜드.

석진: 네. 그리고 캐릭터가 있잖아요. 고릴라, 그래서 “메이시스”라는 백화점에 가서 키플링 상품 몇 개 샀죠.

윤아: 몇 개나 샀어요?

석진: 다양하게 샀는데, 싼 걸로, 싼 거 위주로 샀어요.

윤아: 근데 좋아하지 않았어요?

석진: 네. 좋아하지 않더라고요. 화장품을 왜 안 사 왔냐고.

윤아: 화장품을 갖고 싶었는데... 몇 개 덜 사고 화장품을 하나 샀으면 좋았을 뻔 했네요.

석진: 네. 그렇게 하는 게 좋았을 뻔 했네요. 근데 그때 당시 제가 화장품을 어머니한테 드렸어요. 사서. 원래 여자 친구한테 주려고 산 게 아니라서, 어머니한테 드렸었는데, “역시 선물은 상대방이 원하는 그런 선물을 사야 되구나.”라고 느꼈어요.

윤아: 근데 【---5---】 것 같아요.

석진: 네. 정말 어려워요. 아니다. 윤아 씨는 그냥 맥주... 술...


开始听写:


已用时:00:00:00 取消 或 
Ctrl+Enter快捷提交
听写于:0001/1/1 0:00:00 用时:00:00
正确率:0% 错词:

保存中... 保存中...

请在登录后才能看到内容!

请在登录后才能看到内容!

本文暂未收录注解!

参与沪友(已有23人听写,点击头像查看Ta的听写详情)



提示:每次提交会覆盖之前的内容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