返回 【韩语听力课程】恐怖故事

听力简介:



说到恐怖故事,那真是又刺激又害怕。那么今天谁会给我们讲恐怖故事捏?一起来听听看吧。

【听写规则:听写空格,不写序号,写完一个空一格。】




현우: 현정 씨는 직접 귀신을 본 적 있어요?

현정: 본 적은 없고 【---1---】. 고등학교 때 야영 같은 걸 가잖아요. 그러면 【---2---】이라고 있는데, 무서운 걸 얼마나 견디느냐 하는 그런 훈련을 하는데요. 그 때 무덤이 큰 무덤가에 가서, (왜 하필 무덤가에 갔어요?) 무서운 걸 얼마나 이기는지를 보는 거잖아요. 선생님들이 무덤에 애들을 넣어 둔 거 이렇게.

현우: 그래도 돼요?

현정: 그러면, 현우 씨는 담력 훈련할 때 어디서 했어요.

현우: 담력 훈련이란 걸 해 본 적이 없어요. 담력 훈련을 왜 해요?

현정: 아니, 아영 가면 12시쯤에, 밤 깜깜해지면 선생님들이 시키던데.

현우: 저는 광주에서 살았는데 (네) 광주가 서울하고도 또 다르고, 제주도 하고도 달라서 서울은 도시잖아요. 제주도는 자연이 많고. (그렇죠) 근데 광주는 도시도 있고, 자연도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이 살고 있던 아파트 바로 옆에 대나무 숲이 있고, 조금만 벗어나면 숲이었기 때문에 매일매일 밤이 담력 훈련이었기 때문에, “【---3---】.”는 생각은 전혀 해 보지 못했어요.

현정: 근데 학교에서 전체적으로 다 하는 거였어요. 그래서 무덤에 가면 벽이 있어서, 한 팀이 들어가면, 다른 팀이 보이지 않아요. 그런데 여자 몇 명을 던져 놓고, 손전등을 딱 두 개만 줘요. 그리고 【---4---】. 그러면 이제 잠을 자게 해 주겠다. 그래서 처음엔 여자애 들이 재밌으니까 막 웃으면서 돌아다니다가 한 시간이 지나도 찾을 수가 없는 거예요. 깜깜하고 이제 지치고 여자애들이 막 울기 시작했어요. 근데, 저는 졸린 걸 정말 싫어하거든요?그러니까, 졸린데 여자애들이 우니까 너무 【---5---】여자애들하고 떨어져서 혼자 돌아다니면서 손전등 없이 무덤을 【---6---】돌았어요. (네) 그리고 귀신한테 나 자야겠으니까, 빨리 종이 쪽지를 달라고 얘기를 했는데. 그렇게 한 바퀴를 돌고 나니까. 종이 쪽지가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찾아서 선생님한테 주고 우리 팀은 텐트로 갔거든요. 그런데 가다가 살짝 넘어졌는데, 갑자기 【---7---】피가 계속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어른들이 그렇게 말하 잖아요. 귀신한테 뭔가 부탁하면 【---8---】말이 있거든요.

현우: 그래요?

현정: 그래서, ‘이 귀신이 나에게 쪽지를 찾게 해 주고, 나를 다치게 했구나.’라고 생각했어요.

현우: 넘어져서 다친 거 아니에요?

현정: 크게 넘어진 것 아니고 “아야”하고 넘어졌는데 갑자기 피가 철철철하며 나진 않잖아요. 그리고 그때 300명이 담력 훈련을 했는데, 7명이 딱 우리 팀만 그 쪽지를 찾았거든요. (어)

开始听写:


已用时:00:00:00 取消 或 
Ctrl+Enter快捷提交
听写于:0001/1/1 0:00:00 用时:00:00
正确率:0% 错词:

保存中... 保存中...

请在登录后才能看到内容!

登录后来参与完善译文内容!

本文暂未收录注解!

参与沪友(已有30人听写,点击头像查看Ta的听写详情)



提示:每次提交会覆盖之前的内容哦~